자료실 페이지 비주얼이미지
HOME  > 게시판  > 자료실

자료실

공지 「취업자 출석 및 학점인정 운영에 관한 지침」주요사항 안내(변경사항)

작성자 : 행정학과
작성일자 : 2019-03-08 06:53:18 조회수 : 13
IP : 203.255.38.86  | 답변갯수 : 0

우리대학은 2016학년도 2학기부터 「취업자 출석 학점인정 기준」을 운영하였으나, 일부 운영 기준의 문제점을 개선하여 취업자 출석 및 학점인정 운영에 관한 지침을 제정하였습니다.

 

【 취업자 출석 및 학점 인정 주요 변경 사항 】

구 분

(기존) 운영 기준

(변경) 제정 지침

적용대상

- 졸업요건 충족자

 

- 조기졸업예정자 제외

졸업논문 등 학과(전공)별 졸업요건 및 졸업인증제 이수여부를 제외한 졸업요건 충족자

- 조기졸업예정자 가능

- 체험형 인턴 불가

인정기간

- 계절학기 제외

- 계절학기 포함

절 차

-담당교원에게 출석인정 승인서 제출

 

- 담당교원에게 출석인정 승인서 직접 제출

- 담당교원은 성적평가에 대한 내용을 사전 고지

서류제출

- (최종증빙)종강 후 5일이내에 재직여부 증빙서류 제출

- (최종증빙)학기 종강 즉시 재직여부 증빙서류 제출

 

목록